맛있는 빵에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요즘 빵 맛집 아우어 베이커리를 방문하였다.
아우어 베이커리 위치는?
광교 아우어 베이커리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 공원로 80F동 139,140호 에 있다. 찾기 어려우면 F동 바깥쪽으로 있다고 보면 된다.
아우어 베이커리 운영시간 및 주차는?
광교 아우어 베이커리 운영시간은 매일 9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 주차는 앨리 웨이 내의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아우어 베이커리 주요 메뉴는?
광교 아우어 베이커리 앨리 웨이점의 주요 메뉴는 아래와 같다.
- 아메리카노 4,300원
- 더티 초코 4,800원
- 플랫화이트 4,800원
감성을 담은 아우어 베이커리
광교 아우어 베이커리는 단순한 빵과 커피가 아니라 진정성과 감성을 담았다. 밥 대용의 빵이 아닌 진정한 맛과 감성 그리고 감각을 담았다. 이러한 열정과 노력이 오늘날의 아우어 베이커리를 만든 게 아닐까 싶다.
아우어만의 실내 감성
아우어 베이커리 앨리 웨이점의 내부는 원목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감성을 담은 웜톤의 실내에서 먹는 빵과 커피는 마음까지 포근하고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즉석에서 구워져 나오는 빵만 봐도 배가 부르고 마음이 포근해진다.
빵이 나오기 무섭게 사라진다.
빵이 나오기도 무섭게 사라지는 아우어 베이커리이다. 특히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더티 초코는 딱하나 남아 있었다. 보이자마자 달려가서 더티 초코부터 냉큼 담았다. 마지막 남은 더티 초코를 얻으니 기분이 좋아졌다.
다양한 빵들이 많이 있지만 내가 오늘 간 이유도 이 더 티 초코 때문 이긴 하다. 다른 종류의 빵들도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 원하는 빵을 담아서 계산대에서 계산하면 된다. 계산을 진행하면서 그때 음료도 주문을 같이하면 편하다.
아우어 베이커리의 빨미까레.
아우어 베이커리의 또 다른 시그니처 빨미까레이다. 이걸 먹으러 아우어에 간다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 대세인 디저트이다. 엄마손파이에 초콜릿이 묻어있는 것과 흡사한데 그것보다 더 맛있다. 먹다 보면 저 큰 게 입안에 모두 사라질 정도로 맛이 있어서 고민하지 말고 두 개 사야 한다.
아우어 베이커리는 따뜻하다.
아우어 베이커리는 모든 것이 따뜻하다. 물론 사람이 많은 시간 때의 방문 시 시끄럽고 다소 복잡할 수는 있으나 그 감성과 본연의 기질만큼은 따뜻하고 포근하다. 커피 한잔과 빵 한 조각의 여유를 아우어 베이커리에서 느껴보도록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