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와 맛집들/▶▷ 맛집과 구매정보들

그레벤슈타이너 독일 맥주의 진정한 맛!(grevensteiner)

by vvkgkg%,$# 2021. 12. 15.
728x90

그레벤 슈타이너는 독일 맥주로 맥주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맥주이다. 요즘 수입맥주가 편의점과 마트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으나 옛날에는 쉽게 구할 수 없는 맥주였다. 독일에서 먹어봤을대 참맛을 느끼고 한국에 와서 다시 보니 반가워서 사보았다.

 

아래 팁 클릭▽▽▽▽▽

 

 

 


그레벤슈타이너(grevensteiner)

맥주의 품격이 느껴진다. 오랜 시간 동안 쉼 없이 양조장에서 맥주를 만들었을 것이다. 밤이 되면 수도원에서 만든 맥주와 호밀빵 그리고 닭, 돼지고기 요리와 함께 즐기는 맥주의 맛은 그야말로 일품이었을 것이다. 맥주가 보약이란 말이 여기서 나올지도 모르겠다.

 

그레벤슈타이너-맥주
그레벤슈타이너-맥주

 

그레벤 슈타이너(grevensteiner) 디자인과 도수

그레벤 슈타이너 맥주의 패키지는 맥주의 역사와 설명 그리고 맥주에 대한 표현으로 꽉 채워져 있다. 역사가 오래된 맥주인 만큼 맥주 패지키속에 묵직함을 느낄 수 있다. 맥주의 도수는 5.2도로 적당히 취하고 싶기에 좋은 도수이다.

 

아래 팁 클릭▽▽▽▽▽

 

 

 

그레벤슈타이너-맥주
그레벤슈타이너-맥주

그레벤 슈타이너(grevensteiner) 맥주의 맛

빵을 한 조각 베어 물었나 싶다. 맥주에서 호밀빵의 향이 가득 차 있다. 갓 나온 빵을 머금은 듯한 맥주의 맛이 내 혀와 목구멍을 깊숙이 눌러 담는다. 꾸덕함과 고소함이 가득 찬 맥주는 금방 수도원에서 나온 맥주인 것처럼 풍부한 홉의 향을 자극한다.

 

그레벤슈타이너-맥주
그레벤슈타이너-맥주

 

이 맛이 바로 맥주의 맛이던가. 오늘만큼은 긴 턱수염에 맥주를 묻히면서 맥주를 거하네 걸치고 싶은 맛이다. 뛰어난 맥주의 맛에 마음이 숙연해지고 기분이 좋아진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