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몸이 뻐근하여 요가의 필요성을 느껴 평택 지제 요가 안나 선생님 원데이 수업을 받으러 갔다.
평택 지제 요가 안나 선생님은 평택 지제역 쪽에 있다. 가정에서 하는 수업이다 보니 개인 및 소그룹으로 수업을 한다. 인스타그램으로 @yogini__anna 를 검색하면 문의가 가능하고 오픈 카톡방으로 Anna yoga를 검색하면 1대 1 오픈 채팅이 나온다. 여기로 문의하면 된다.
수업 문의 : @yogini__anna
수업 상담 : 1대1 오픈 카톡방 검색 Anna yoga

수업 전 상담실에서 대기하기!
원데이 수업을 받기로 하고 알려주신 곳으로 방문하였다. 앞전의 수업이 아직 덜 끝난 상황이어서 상담실에서 대기하였다. 안나 선생님은 산전산후 요가와 필라테스 그리고 임산부 요가, 커플요가, 부부요가 등등 다양한 요가 수업을 통해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을 받을 수 있다. 나는 커플요가를 원데이로 신청하였다.

넓고 아늑한곳의 수업.
이곳이 바로 수업하는곳이다. 오늘은 3대 1 수업으로 세명이 수업을 받았다. 아주 기본적인 요가 동작과 자세를 배우면서 뭉쳐진 근육과 뻣뻣한 몸을 푸는 수업을 받기로 했다. 아늑하고 평온한 느낌에 마음도 안정이 되고 벌써 몸이 풀리는 느낌이다.

땀나도록 진행되는 요가!
평소에 요가를 굉장히 쉬운 운동 그리고 간단한 스트레칭의 운동이라 생각했다. 실제로 요가를 해보니 여지껏 내가 알던 요가와 전혀 달랐다. 온몸에 힘이 들어가고 근육통이 올 정도였다. 땀이 뻘뻘 나면서 정말 1시간 동안 힘들게 운동을 한 것 같다.
친절하게 동작하나하 설명해주시면서 자세도 하나하나 다 잡아주셨다. 마지막에는 놋그릇 같은 그릇에 방망이를 치고 돌리면서 명상하는 과정이 있었다. 은은한 소리가 공기중에 퍼지는데 땀을 뻘뻘 흘린 와중에 눈을 감고 편안하게 누워서 그 소리를 들으니 마음이 시원해지는 기분이었다.

요가는 꼭 필요한 필수 운동!
정말 나에게 꼭 필요한 필수 운동으로 오늘 새로운 깨달음을 얻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요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내 몸이 뻣뻣하다는 것을 알았다. 평택, 지제, 송탄, 오산 근방에서 요가를 배우고자 한다면 요가 안나 선생님을 추천한다. 오랜 경력을 가진 안나 선생님께 정말 좋은 배움의 시간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