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에 뷔페를 먹으러 방문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 위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6에 있다. 서울역 12번 출구에서 100m 거리이다.
포포인츠바이쉐라톤 서울역 이용시간 및 주차는?
포포인츠바이쉐라톤 서울역 더이터리는 매일 7시에 오픈하여 21시까지 운영한다. 해당건물 주차 및 예약이 가능하다.

포포인츠바이쉐라톤 서울 더이터리 메뉴는?
- Breakfast 33,000
- Lunch 평일 45,000
- Lunch 주말 55,000

시그니처 올데이 다이닝 뷔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의 시그니쳐 올데이 다이닝 뷔페인 더 이터리는 19층의 탁 트인 전망대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매력적이고 캐주얼한 식사부터 품격 있는 식사까지 여유롭게 서울의 시티뷰를 보면서 식사가 가능하다.


가성비 좋은 쉐라톤 뷔페.
특급호텔의 뷔페와는 비교가 어렵지만 4만 원 때의 가격에 다양한 음식의 수준 높은 퀄리티를 즐길 수 있다. 한식, 양식, 중식, 일식부터 시작하여 디저트 코너까지 정말 좋고 무엇보다 뷰가 정말 예술이다. 서울역의 시티뷰를 바라보면서 즐기는 식사는 정말 일품이다.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경우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니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음식은 샐러드와 한식부터 시작하여 스시 코너와 다양한 수프도 있다. 딤섬과 짬뽕, 우동과 같은 중국요리도 있고 양식과 그릴코너까지 정말 없는 메뉴가 없다.

무엇보다 고퀄리티의 디저트 코너까지 있어서 정말 푸짐하게 먹고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식사가 가능하다. 제과류의 경우도 뭐 하나 빠짐없이 정말 예술적이고 맛있게 생긴 디저트들이 너무 많았다. 정말 하루 종일 먹을 수 있다면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는 식사였다.


스시와 디저트가 예술이다.
가장 기억에 남는 음식은 역시 스시와 디저트였다. 스시는 정말 고급 일식집의 오마카세처럼 크게 뒤지지 않는 고급스러운 맛이었다. 싱싱한 회가 잘 초가 된 밥에 얹혀서 먹는 맛은 정말 맛있었다. 디저트의 경우는 두 접시나 먹을 정도로 먹는 내내 너무 맛있어서 다 먹지는 못했지만 거의 웬만한 디저트는 다 먹은 것 같다.


맛있는 뷔페가 먹고 싶다면 포포인츠바이쉐라톤!
멋진 서울의 시티뷰를 바라보면서 맛있는 뷔페가 먹고 싶다면 포포인츠바이쉐라톤 더이터리를 추천한다. 가격 대비 음식도 매우 훌륭하고 식사부터 후식까지 정말 빠짐없이 꽉 채운 메뉴들로 풍족하고 멋스러운 식사를 제공한다. 주말에 연인과의 데이트 혹은 가족과의 식사로도 손색없이 훌륭한 장소로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