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및 각종 경제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곳 부산 파라다이스 씨메르에서의 하루!

by vvkgkg%,$# 2022. 1. 14.
728x90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곳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씨메르로 호캉스를 떠났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위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에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격은?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곳.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유일하게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발코니 시설이 있다. 발코니에서 해운대 바다 바람과 파도소리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시설로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자연을 느낄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는 곳곳에 작품을 느낄 수 있다.

 

호텔 카운터에서부터 예술품을 감상할 수 있다. 곳곳에 비치 된 예술품과 조각품, 드넓은 조경 속 공간에서도 예술품을 감상 할 수 있다. 국내 저명 작가부터 시작하여 세계적인 예술가인 로이 리히텐스타인, 프랭크 스텔라, 앤디 워홀, 소스너 등의 걸작들이 호텔 곳곳에 작품으로 걸려 있다.

 

 

 

 

호텔 주변에는 아름드리 수목과 함께 비너스 상 등 해변 산책길을 따라 이색적인 조각품들을 비치하여 도시 외곽의 한적한 갤러리에서 느끼는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자연과 예술품이 만나 아주 멋진 자연의 미술관을 선사한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아늑한 숙소의 오션뷰.

 

은은한 조명과 어우러진 다크 브라운의 숙소는 편안함을 준다. 문을 열자마자 너무 편안함에 내 집처럼 침대에 바로 누웠다. 은은한 베이지 톤의 정갈한 분위기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아주 예술적인 클래식함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숙소였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아름다운 부산의 바다와 야외풀.

 

정말 아름답다. 아름답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숙박을 이용하면 야외 오션스파 풀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하늘 위 작은 바다로 낮과 밤의 매력을 가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스 파풀에서 여유를 느껴보면 좋다. 낮은 주로 편안함과 따뜻함을 느끼는 공간이라면 밤에는 핫하고 파티스러운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우리는 여유를 느끼고자 낮에 잠깐 즐기고 왔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아름답고 아름다운 파라다이스.

 

아름답고 아름답게 그리고 편안하게 보냈다. 넓은 바다와 이어지는 하늘이 그저 모든 걸 잊고 다시 태어난 것만 같은 느낌을 준다. 뭐든 이곳에서라면 새 출발도 할 수 있을 것만 같다. 즐겁고 행복한 이 시간이 계속 지속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뿐이다. 즐겁고 행복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의 하루가 그렇게 저물어 간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