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 양다리가 맛있는 원시다자 숯불양다리구이 세류동 본점을 찾았다.
원시다자 숯불양다리구이 위치는?
원시다자 숯불양다리구이 세류동 본점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장다리로 27 1층에 있다.
원시다자 숯불양다리구이 영업시간 및 주차는?
원시다자 숯불양다리구이는 매달 1번째 월요일에 정기휴무를 하고 그 외에는 12시에 오픈하여 22시 30분까지 영업한다. 주차는 해당 건물 및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 가능하다.
원시다자 숯불양다리구이 메뉴는?
- 양다리 중 60,000원
- 양갈비 29,000원
- 양다리 대 75,000원
- 양모듬 32,000원
양고기 마니아는 모여라!
양고기 마니아라면 꼭 가봐야 하는 원시 다자 숯불 양다리 구이집이다. 양다리는 초벌 하는데 15분 정도 걸리니 미리 사전에 전화주문을 하면 빠른 식사가 가능하다. 숯에 초벌 하여 양다리가 나오면 다시 숯에 양다리가 구워지기 시작한다.
양다리의 뛰어난 맛.
어느 정도 양다리가 구워지기 시작하면 직원분이 적절한 크기로 고기를 잘라 주신다. 소고기처럼 핏기가 가시면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니 엄청 기대가 되면서 양다리에 찍어먹을 소스들을 잘 세팅하였다. 건두부무침과도 굉장히 잘 어울리니 정말 기대되는 맛이다.
레어 상태의 맛은 그야말로 대박이었다. 입안에 터지는 육즙과 각종 소스에 찍어 먹으니 양고기의 잡내도 전혀 없고 정말 맛있다. 건두부 무침은 약간 알싸한 매운맛이 뒤섞여서 양고기와 같이 먹으니 더더욱 맛있다. 추가로 물 버섯을 고추냉이 간장에 찍어 양고기와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다.
맥주가 당기는 양고기의 향연!
정말 맛있다. 맥주를 안 시킬 수 없는 맛이다. 양고기에 부추까지 싸 먹으니 정말 일품이다. 있는 그대로의 양고기를 즐기다가 소스를 찍어 즐긴다. 그리고 건두부무침에 양고기를 즐기고 부추에 양고기까지 즐기니 양고기 하나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수원에 양고기가 먹고 싶다면 원시다자양다리구이집 강력 추천한다. 마지막에 양곰탕까지 정말 환상의 맛을 즐기고 왔다. 따뜻한 봄이 되면 다시 한번 꼭 찾아야 할 맛집으로 인정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