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시 정선곤드레쌈밥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정선곤드레쌈밥 위치는?
정선곤드레쌈밥집은 경기 평택시 첨단대로 433 1층에 있습니다.
정선곤드레쌈밥 운영시간 및 주차는?
정선곤드레쌈밥은 매일 11시 30분부터 20시까지 운영합니다. 매주 월요일만 3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내 주차 가능하며 주차장이 넓습니다.
정선곤드레쌈밥 메뉴는?
- 정선곤드레쌈밥 정식(소갈비찜) 18,000 (2인이상)
- 훈제삼겹살 쌈밥 정식 16,000 (2인이상)
- 더덕불고기 쌈밥 정식 18,000 (2인이상)
- 오삼불고기 쌈밥 정식 16,000 (2인이상)
- 오징어볶음 쌈밥 정식 18,000 (2인이상)
- 곤드레밥 된장찌개 11,000
- 곤드레밥 김치찌개 11,000
- 흰 솥밥 된장찌개 10,000
- 흰 솥밥 김치찌개 10,000
평택 맛집으로 알려진 곤드레 쌈밥.
곤드레 쌈밥집은 평택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에 갔을 때 위치도 생소하고 한적해 보여서 맛집일까 믿음이 가지는 않았지만 반찬이 나오고 반찬 맛을 보면서부터 정말 맛집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곳의 대부분의 재료들은 직접 키우고 재배한 것들로 만드신 아주 맛있는 요리와 반찬들입니다.
정선곤드레쌈밥의 푸짐한 반찬들.
쌈채소, 연근, 묵은지, 시금치, 오이 샐러드, 잡채, 배추김치, 젓갈, 고사리 무침 등등 온갖 나물 무침까지 정말 푸짐하게 반찬들이 나오는데 어느 것 하나 짜지도 않고 정말 간이 알맞게 잘 맛있게 버무려져 있습니다. 정말 하나하나가 맛이 너무 좋습니다. 명란젓갈과 낙지 젓갈도 예술이고 쌈장도 그냥 쌈장이 아니고 씨앗 쌈장이라고 합니다.
곤드레쌈밥의 예술인 오삼불고기.
사진만으로도 정말 입안에 침이 가득 고이는 비주얼입니다. 실제로 맛도 정말 맛있습니다. 오징어와 삼겹살이 예술적으로 양념과 어우러져있습니다. 양념 간도 세지 않아서 먹다 보면 저도 모르게 양념을 퍼먹고 있습니다. 밥에 비벼먹어도 정말 끝내주게 맛있고 쌈을 싸 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해도 맛있는 걸 보니 바닥에 흘린 걸 주워 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곤드레쌈밥집의 소갈비찜.
다음은 소갈비찜입니다. 소갈비 찜 역시 정말 맛있습니다. 이것도 짜지 않아서 국물도 마구 퍼먹게 되는데 정말 모든 게 밥도둑인지라 자꾸만 밥이 들어가는 게 살짝 국물에 비벼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이곳의 된장국도 정말 맛있는데 진짜 안 맛있는 게 없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 물도 맛있습니다.
평택 정선곤드레쌈밥집의 곤드레 쌈밥.
다른 너무 맛있는 요리들과 반찬들을 소개하다 보니 곤드레밥이 이제 보입니다. 곤드레밥은 밥과 곤드레를 퍼낸뒤에 따뜻한 물을 부어 나중에 숭늉이나 누룽지처럼 해 먹을 수 있습니다. 곤드레의 향과 풍미가 정말 좋고 밥알도 고슬고슬하니 씹는 맛과 향이 정말 좋습니다.
정이 넘치는 정선곤드레쌈밥.
반찬이 부족하거나 하면 사장님이 반찬을 또 가져다주십니다. 이것이 바로 한국인의 정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반찬이다 보니 어느 것 하나 다 아쉽습니다. 먹을수록 배가 부른 배가 아쉬울 정도로 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 갑니다.
맛있는 쌈밥이 당긴다면 정선곤드레쌈밥.
맛있는 쌈밥집이 당긴다면 정선곤드레쌈밥입니다. 맛있는 곤드레밥과 각종 반찬들 그리고 직접 키운 쌈채소까지 여기에 오삼불고기가 더해지니 그어떤 요리보다 더 맛있는 한국인의 맛있는 밥상입니다. 맛있는 한식 오마카세가 생각난다면 정선곤드레쌈밥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