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와 맛집들/▶▷ 맛집과 구매정보들

서울 문래동 수제맥주가 맛있는 루프탑 술집 비어바나

by vvkgkg%,$# 2023. 9. 24.
728x90

서울 문래동에는 맛집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수제맥주가 맛있는 루프탑 술집인 비어바나는 정말 인기가 많은 술집중 하나입니다. 요즘 처럼 선선한 날씨에 가을하늘을 보러가기 참 좋기도하고 밤에는 서울의 밤하늘을 보면서 한잔하기 정말 좋은 술집입니다.

 

비어바나
비어바나

 

비어바나
위치: 서울 영등포구도림로 129길 5-1 문래동우체국 옆골목
지하철 : 2호선 문래역 7번 출구에서 500m.
주차 : 문래근린공원

 

 

비어바나 영업시간

  • 월요일 - 금요일 16:30 - 24:00
  • 토요일 - 일요일 13:30 - 24:00

 

비어바나
비어바나

 

3층짜리 철공소 건물을 개조한 비어바나는 인테리어부터 감성이 돋습니다. 실외는 빨간 벽돌로 핫플레이스를 연상케하는 예쁜 건물이 포토존이됩니다. 실내는 독특한 아트워크와 루프탑까지 곳곳이 포토존으로 사진을찍고 맛있는 술한잔 하기에 정말 좋은 맛집입니다.

 

 

비어바나의 메뉴!

  • 치킨가라아케토핑 떡볶이 21,500
  • 통오징어튀김 떡볶이 20,500
  • 바나통삼겹 28,500
  • 손질먹태 15,900
  • 페퍼로니 피자 18,500
  • 하와이안피자 19,500

 

비어바나
비어바나

 

비어바나는 직접 양조하여 파는 맥주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비어바나의 시선자극하는 컨셉들과 뚜렷한 색감의 아트웍이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실내가 클럽을 연상할정도로 이색적이고 매력적인 공간이라 곳곳에서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습니다. 비어바나는 수제맥주를 포장해갈수도 있어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비어바나
비어바나

 

다양한 감성적인 공간들과 시선을 자극하는 미술관같은 장소들에서 맥주를 마시고 있으면 뉴욕 어느거리나 파리의 핫플레이스에서 술을 먹는듯한 느낌을 받게 합니다. 더운 여름이면 2층에서 마시는것이 좋고 선선한 밤이나 바람이 부는 날이면 루프탑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정말 좋아서 루프탑에서 마시기로 했습니다. 시원한 맥주의 맛속에는 이곳에서 직접 만든것을 증명하듯이 신선함이 꽉차 있습니다. 효모의 맛과 톡쏘는 맛사이에서 맥주하나하나의 장점들이 입안에 가득 퍼집니다. 이렇게 맥주가 맛있을 수 있다니 동유럽 맥주투어 이후 오랜만인듯 합니다.

 

비어바나
비어바나

 

해외 그 어느곳에 내놓아도 부족하지 않을것 같은 비어바나의 수제맥주의 맛! 독일의 맥주나 체코의 맥주에도 뒤지지않을 강렬하면서도 상큼하고 고소하면서 풍미가 가득한 맥주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술은 끝이 깔끔해야 개운함을 느끼는데 깔끔함 마저도 지나치지 않고 강하게 입맛을 자극합니다.

 

비어바나
비어바나

 

예쁜 노을이 지는 비어바나에서 시원한 맥주한잔 어떠실가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