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와 맛집들/▶▷ 맛집과 구매정보들

신세대들의 입맛을 자극하는 톡 쏘는 알밤동동막걸리!

by vvkgkg%,$# 2022. 1. 19.
728x90

 

막걸리가 요즘 맛있어지면서 새로운 막걸리가 나오면 찾아먹는데 톡 쏘는 알밤 동동 막걸리가 있어서 사보았다.


신세대 막걸리!

 

톡쏘는 알밤 동동은 신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막걸리로 우리 햅쌀에 국산 밤을  달달하게 녹여 톡 쏘는 탄산까지 조합해 만든  막걸리이다. 막걸리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가 톡톡 넘치는데  달달한  맛이 밤맛 아이스크림을 먹는듯한 맛으로 살 얼린 채 먹으면 꽤나 맛있다.

 

톡쏘는-알밤-동동
알밤-동동-막걸리

 

톡 쏘는 알밤 동동 막걸리 정보!

 

생산자 : 가평 우리 술
맥주 : 기타주류
원산지 : 한국
알코올 도수 : 6도
용량 : 550ml
용기구분 : 캔(Can)
구매처 :  편의점
맛 :  밤 맛이 나는  막걸리

 

 

 

대중화에 앞서는 유통기한.

 

막걸리의  대중화를 막는 것은 유통기한이다. 우리 술 막걸리는 이러한 부분에 초점을 맞추어 10일 안팎이던 유통기한을 12달까지 늘렸다. 알밤의 달달한 맛에 유통기한도 늘어나니 편의점에서도 이제 쉽게 막걸리가  사라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알밤 동동 막걸리는 순수한 암반수로 만든다!

 

알밤 동동 막걸리는 국산  쌀이 수입 쌀에 비해 3배가량 비싸지만 국산 쌀을 사용한다. 막걸리 전용 쌀인 보람찬 벼를 통해 지하 250m 암반수  원료부터 깨끗한 막걸리를 생산한다. 품질 좋은 막걸리를 위해 깐깐하게 관리하는 원재료 덕에 깔끔하고 깊은 맛이 난다.

 

알밤 막걸리는 진정한 우리술

평소에 맥주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데 오늘 먹어보니 막걸리가 꽤나 맛있다. 언제 이렇게 세련된 술이 되었나 싶을 정도로 세련되고 젊은 세대가 좋아할 만큼 달달한 맛이다. 과거에는 막걸리에 사이다를 타 먹었는데 이제는 그냥 먹어도 정말 너무 맛있다. 맛있는 막걸리와 즐거운 이야기로 오늘 하루도 즐겁게 저물어 간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