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 되면 땡기는 음식이 있으니 바로 갈비이다. 갈비집으로 자주 방문하는 맛집이 있어서 소개하고자 한다. 병점에 위치한 영천갈비이다.
아래 클릭▽▽▽▽▽
영천갈비 위치
영천갈비는 경기 화성시 병점로 81번길 17에 위치해 있다. 본관과 별관이 붙어있고 주차장도 같이 있으니 차끌고 편히 가도된다.
운영 시간 및 이용 가능
운영시간은 평일 주말 공휴일 오전 10시에 열어서 새벽1시까지 운영하니 회식이나 연말모임으로 가도 정말 좋다. 단체석 및 룸도 있고 주차장과 유아 놀이방도 있다.
영천갈비 메뉴
- 돼지갈비 14,000원
- 생삼겹살 14,000원
- 소양념갈비 25,000원
- 소생갈비 28,000원
영천갈비에서 주로 먹는 메뉴는 돼지갈비이다. 돼지갈비를 먹으면 후식 냉면은 무료이니 마지막에 비냉혹은 물냉을 선택해서 남은 갈비랑 먹으면 꿀맛이다.
아래 클릭▽▽▽▽▽
영천갈비의 돼지갈비의 맛
밑반찬과 함께 등장한 영천갈비이다. 맛은 정말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갈비는 소갈비보다 돼지갈비가 맛있는것 같다. 물론 립스테이크나 쪽갈비는 소쪽이 맛있지만 숯불갈비는 정말로 돼지양념 갈비가 월등하게 맛있는것 같다. 어릴적에 먹은 달고 짭조름하고 고소하고 담백한 숯불의 맛을 아직도 못잊으니 돼지갈비가 넘버원이다.
영천갈비 후식냉면
후식으로 냉면이 나와 주니 궂이 냉면을 시키지 않아도 무료로 먹을 수 있다. 후식 서비스로 나오는 냉면이라고해서 맛없을거라 생각하면 착각이다. 물냉면 육수부터 소스까지 정말 완벽하게 맛있다. 가끔 소주 안주로 물냉면을 드시는 분들이 있는데 여기가 딱 그런 육수이다. 소주 한잔에 냉면 한입 먹으면 스트레스가 확 날아간다. 다음에 또 갈비가 생각난다면 가보고 싶은곳 영천갈비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