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Traveller 수상에 오른 최고급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을 방문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위치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30에 있다. 신논현역 4번출구에서 400m가량 올라가면 호텔이 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강남 이용시간 및 주차는?
노보텔 앰배서더는 15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이다. 주차는 해당 건물의 호텔 주차장에 주차 가능하며 발레파킹 및 예약 가능하다.
프랑스풍의 특급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는 한국의 앰배서더즈와 아코르 아시아 퍼시픽사가 함께 문을 연 프랑스풍의 특급 호텔이다. 1993년 9월에 개관한 이래로 아코르 아시아 퍼시픽사가 운영하고 있는 노보텔 체인 호텔이다. 노보탤 앰버서더 서울 강남은 7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332개의 객실이 있다. 커피숍, 로비 라운지, 뷔페식당과 델리 등의 품격 높은 레스토랑이 있다.
세미나 회의, 칵테일, 리셉션 등 모든 종류의 연회를 유치할 수 있는 4개의 연회장도 가지고 있다. 또 24시간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 호텔 내 초고속 인터넷 무선 랜카드와 최첨단 시설을 갖춘 수영장, 골프 연습장, 헬스장, 사우나, 에어로빅룸과 조깅트랙까지 갖추어 있다.
파리 앓이를 대체할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파리 앓이를 대체할만한 느낌을 만들어준다. 로비부터 시작해서 비즈니스호텔의 느낌에 프랑스의 느낌과 감성을 잘 담아내었다. 숙소 키 카드조차도 외국에 여행 온듯한 느낌을 준다. 다른 호텔은 미국이 본사인 반면 해당 호텔은 프랑스라 그런지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매우 감각적이고 예술적이다.
슈페리어 객실의 멋진 분위기!
노보탤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슈페리어 객실에 묵었다. 객실은 들어가자마자 나란히 두 개의 침대가 있고 책상 공간과 수납공간이 매우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다. 유리창은 사진보다 더커서 정말 환하고 탁 트인 느낌을 주었다.
노보텔 앰배서더의 완벽한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공정 무역의 친환경 제품을 쓰고 있다. 칫솔의 경우 요즘 ESG라 해서 환경보호 차원에서 주지 않지만 필요시 요청하면 무료로 제공이 된다. 룸서비스도 정말 잘 나오는데 이곳에서 꼭 치즈 플래터를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엄청 푸짐하고 다양하고 고급스럽게 제공이 되니 플래터 룸서비스는 추천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호캉스로 좋다!
가볍게 비즈니스호텔에서 호캉스와 소소한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접근성 좋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을 추천한다. 프랑스 여행을 다녀와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프랑스의 향기를 약간이라도 느낄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은 호캉스 여행이 없으리라 생각된다. 서울 강남에서 에펠탑 사진을 찍고 싶다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으로 가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