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및 각종 경제

특별한 하루로 기억될 별담하늘담 양평 펜션 투숙기!

by vvkgkg%,$# 2022. 1. 2.
728x90

특별한 하루가 되고 싶은 날이 있다. 이런 날엔 경기도 근교로 1박 2일 정도 떠나보고 싶어 질 때 가는 곳이 있다. 바로 별 담 하늘담 양평 펜션이다.

 

아래 클릭▽▽▽▽

 

 


별담하늘담 양평 펜션 위치

별담하늘담은 경기 양평군 용문면 중원산로 122-17에 있다.

 

 

별담하늘담펜션 이용시간 및 주차 팁

별담하늘담펜션은  입실은 15시이고 퇴실은 11시이다. 주차는 펜션 내 주차 가능하다. 네이버 N예약 시 조식 서비스 및 웰컴 쿠키 제공되고 온수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별담하늘담-펜션
별담하늘담-펜션

 

별담하늘담펜션 객실 비용

별담하늘담펜션은 별담과 하늘담펜션으로 나뉘어 있다. 연박시 할인이 되고 인원 추가 시 40,000원의 추가 비용이 있다. 바비큐 이용 시 30,000원이 추가되며 바비큐 용품은 제공된다.

  • 별 담 기준 2인(최대 4인) 350,000 ~ 480,000원
  • 하늘담 기준2인(최대4인) 350,000 ~ 480,000원

 

별담하늘담-펜션별담하늘담-펜션별담하늘담-펜션
별담하늘담-펜션

 

별담하늘담 펜션

펜션은 별담펜션이 더 바깥쪽에 있고 하늘담이 안쪽에 있는데 인기는 하늘담 펜션이 많아서 예약이 먼저 차 버린다. 날씨 좋은 날 도착해서 그런지 숙소로 들어오는 빛과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아름답다. 에어컨과 서큘레이터도 있어서 매우 쾌적하다.

 

아래 클릭▽▽▽▽

 

 

 

펜션내에 있는 사방의 창문들이 모두 조명이 되어서 실내를 비추니 너무 이쁘고 아늑하고 마음이 편안해진다. 빈백 의자에 앉아서 웰컴 쿠키와 차 한잔을 마시니 모든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야외수영장도 너무 잘 돼있고 깔끔 그 자체다.

 

별담하늘담-펜션별담하늘담-펜션
별담하늘담-펜션

 

실내 욕조와 바베큐

실내 욕조도 하늘로 창문이 나있어서 너무 좋다. 창으로 보이는 푸르른 하늘을 보면서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바비큐는 30,000원의 비용을 내면 모든 도구와 집기를 주시고 세팅도 해주신다. 양갈비를 구워서 먹었는데 풍경과 맑은 공기와 같이 먹으니 더할 나위 없이 맛있었다. 신선놀음이 이런 것인가!

 

아래 클릭▽▽▽▽

 

 

 

식기도 충분히 많고 모든 도구들이 아기자기하게 예쁜 것들로 갖추어져 있다. 단순히 저렴한 그릇이 아니라 펜션과 너무 잘 어울리는 예쁜 그릇들이 구비되어 있어서 플레이팅 하는 재미까지 있어서 하루 종일 모든 것들이 재미있고 즐겁다.

 

별담하늘담-펜션별담하늘담-펜션
별담하늘담-펜션

 

별담하늘담 펜션 수영장

별담 하늘담 펜션의 수영장이다. 야외의 푸르른 식물들과 푸른 하늘을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온수 풀이다. 펜션 이용객들은 다 이용 가능하다. 펜션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있노라면 사회의 묵은 때와 스트레스들이 말끔히 씻겨져 내려간다. 머리 아플 때가 많았는데 여기오니 다 나은 것 같다. 만병통치약이다.

 

별담하늘담-펜션
별담하늘담-펜션

 

별담하늘담 펜션의 아름다운 저녁

별담하늘담 펜션에서의 저녁의 해가진다. 준비해온 치즈와 과일 들고 와인과 함께 예쁘게 플레이팅 해보았다. 여기에 구비되어있는 그릇이며 와인잔들이 다 너무 에뻐서 대강 올려놨는데도 예쁘게 나왔다. 밤하늘의 별을 보며 조용한 펜션의 공기를 마시면서 잔잔한 재즈를 틀어놓고 와인을 한잔하니 기분이 포근하다.

 

멀리 떠나기 어려운데 조용하게 마음을 달래고 싶다면 하루정도 경기도 근방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 어떨까. 양평 별담하늘담펜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이곳에 모든 스트레스를 던져두고 나는 다시 서울로 올라간다. 즐거운 여행 덕에 또 한 번 힘내서 살 수 있을 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