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뉴비지트 호텔근처에 묵을경우 저녁에 멀리나가기 어렵다면 서귀포 뱅앤비어바를 추천한다.
아래 클릭▽▽▽▽
뱅앤비어바위치
뱅앤비어바의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서호중앙로 55 유포리아 상가 C동 B2 108-1호에 있다.
뱅앤비어바 영업시간 및 주차
서귀포 뱅앤비어바는 17시부터 자정까지 영업하며 이곳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술집으로 애견과 여행온 여행객에게는 꿀팁이다. 주차는 해당건물에 주차가 가능하다.
아래 클릭▽▽▽▽
뱅앤비어바 메뉴
뱅앤비어바는 생맥주와 소주가 잘어울리는 안주들이 있다. 그외에 식사 가능한 메뉴도 많으니 메뉴를 보고 시키면 된다. 호프집이다보니 메뉴가 정말 많아서 왠만한 메뉴는 다있다고 보면된다. 주요메뉴는 아래와 같다.
- 골뱅이 무침 18,000원
- 옛날 통닭 18,000원
- 한치 15,000원
- 오뎅탕 15,000원
- 돈가스 13,000원
애견동반가능하다.
애견 동반이 가능해서그런지 강아지 모형도 있다. 애견과 같이오면 야외자리를 내어주시는데 추우면 히터랑 담요도 같이 해주시니 그렇게 춥지도 않고 애견과 같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장님부부도 강아지를 워낙좋아해서 같이오면 강아지 간식도 주신다.
뱅앤비어 옛날통닭
뱅앤비어의 옛날 통닭이다. 아버지가 집에 오실때면 들고왔다는 그 통닭이다.샐러드도 딱있고 뜨근하니 알맞게 튀겨진 통닭이 정말 맛있다. 입술을 립밤처럼 닭기름이 촉촉히 적시는데 닭가슴살마저 촉촉하니 정말 맛있다. 가면 꼭 시켜볼만한 추천메뉴이다.
뱅앤비어 골뱅이소면
소주와 맥주의 공통안주라면 바로 이 골뱅이소면이 아닐까 싶다. 아삭한 야채와 골뱅이 소면이 어우러져서 뛰어난 맛의조화를 이끌어낸다. 어딜가건 골뱅이소면은 중간이상은 한다더니 여기선 중간 그이상의 맛을 선사한다. 아삭 새콤 달콤 매콤함이 입안을 자극하여 식욕을 더욱 돋게 만들어준다.
뱅앤비어 오뎅탕
오뎅탕이 별거있겠어 라고생각했으나 국물을 떠먹는순간 소주를 시키고 말았다. 국물이 정말 개운하고 담백한데 뒷끝이 얼큰하니 너무 좋다. 아재가 된것처럼 나도모르게 어흐 좋다 라는말이 연이어 나온다. 소주를 잘안마시는데 이 오뎅탕때문인가 몇잔 마신것 같다. 정말 국물이 일품이다.
서귀포 뱅앤비어는 달달하다.
시원한 맥주에 옛날통닭을 즐기고 싶다면 여기로 가자. 애견과 함께온 여행에 애견을 동반해야한다면 제주 서귀포 뱅앤비어가 딱이다. 사장님이 강아지를 너무 좋아해서 애견과 함께가는 여행이라면 뱅앤비어에서 시원한 맥주한잔 어떨가? 다시한번 가고싶은 제주도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