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모든 인테리어 소품을 담았다. 소품을 선물하고 싶어서 수소문해서 찾은 예쁜 소품 샾 제주 수풀을 방문했다.
아래 클릭▽▽▽▽
제주 수풀 위치
제주 수풀은 제주 제주시 한림읍 명랑로 8 2층에 있다.
제주 수풀 영업시간 및 주차
제주 수풀은 매일 영업하며 11시부터 18시까지 한다. 휴무 없이 매일 오픈하며 임시 휴무 시, 인스타그램에 공지된다. 인스타그램은 @supul_supul이다. 주차는 건물 옆에 주차장이 있는데 공간이 협소할 경우 주차는 큰 길가 주차 혹은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도 된다.

제주 수풀
건물 바로 입구에 나무로 된 멋진 간판이 있다. 제주도의 감성을 담은 인테리어 소품샾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제주도의 여러 소품 샾을 가봤지만 여기는 규모가 꽤 커서 볼거리도 많다고 하니 얼른 올라가 보았다.


제주 수풀의 의미
입구부터 좋은 향기가 가득하다. 입구에 마련된 쇼룸은 여러가지 볼거리들을 제공한다. 제주에서 좋아하는 것들이 얽히고설켜 탄생한 공간으로 수풀에서 발견해낸 보물들로 당신만의 수풀을 꾸미라는 의미로 탄생한 소품 샾이다.
아래 클릭▽▽▽▽
컬러감 있고 감각적인 화병들도 있고 심플한 유리병도 많다. 귀여운 노트도 많고 접시와 그릇 등이 많다. 요즘에 인센스 스틱을 많이 사용하는데 인센스 스틱도 판매하고 인센스 스틱 거치대도 판매한다. 문진과 같은 예쁜 소품들도 많이 있다.



피스 오브 타임(Piece of time)
각 계절별로 선정한 아름다운 프리저브드 플라워와 열매, 식물로 만드는 피스 오브 타임은 빛 투과율이 높은 유리병 안에 특수 보존 용액을 넣어 꽃과 식물을 오랫동안 보존하고 감상할 수 있는 소품이다. Piece of time은 시간과 계절의 흐름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 대자연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햇빛에 비춰 들여보면 식물로 이루어진 고요한 숲이 하나의 풍경처럼 느껴진다. 산과 들이 보이고 집안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고요하게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소품장식이다. 크기도 다양하고 종류도 다양한데 가장 눈에 띄는 멋진 소품이었다.

다양한 피스 오브 타임이 진열되어 있다. 초록의 식물부터 울긋불긋 단풍 그리고 겨울의 감성을 담은 작품까지 제주의 모든 식물들을 예쁘게 담아내었다.


제주 수풀은 아름답다.
제주 여행 시 선물을 사고 싶거나 인테리어 소품을 사고 싶으면 꼭 한번 가볼 만한 멋진 소품 샾이다. 지금껏 가본 소품 샾 중에 가장 넓어서 다양하고 많은 소품들을 다 볼 수 있어서 이곳에서 한방에 인테리어 소품 쇼핑을 끝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