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메리카노가 맛있는 친환경 카페 플래닛 제주를 방문하였다.
플래닛 제주 위치는?
플래닛 제주는 제주 제주시 삼무로 35 1층에 있다.
플래닛 제주 운영시간 및 주차는?
플래닛 제주는 매일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 주차는 해당 건물 주차장에 주차 가능하며 포장도 된다. 단체석이 있어 여럿이 여행 가는 경우 편하게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감성을 담은 플래닛 제주
플래닛 제주는 감성 소품샵이다. 제주 공항에서 5분 거리로 제주 여행을 마치고 공항에 돌아가기 전에 소품, 선물을 사기에 좋은 맛집이다. 여유롭게 커피 한잔을 즐기면서 제주의 이야기를 담은 소품샵을 구경하고 친화경 카페로 만든 공간을 즐길 수 있다.
제주 플래닛 메뉴는?
- 우도땅콩 플래닛 라테 6,000원
- 아메리카노 4,500원
- 에스프레소 4,500원
- 플랫화이트 5,000원
- 카페라테 5,000원
- 기타 디저트 메뉴
감성을 담은 플래닛 제주
플래닛 제주의 입구는 자연 그대로를 담은듯한 벽과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전체적으로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화이트톤과 원목의 느낌을 살린 카페이다. 카페는 크게 소품샵과 카페로 나뉘며 커피를 시킨 후에 소품샵을 구경하면 된다.
제주다운 그리고 제주스러운 여러 가지 소품들이 곳곳에 진열되어 있다. 소품을 보다 보면 이렇게 아름다운 제주를 담은 멋진 작품들이 많다는 생각이 들면서 무심코 선물로 하나씩 사게 된다. 트레이부터 시작하여 전구까지 각종 소품들이 즐비하게 진열이 되어서 구경할 수 있다.
라테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당근 케이크.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다. 고소하고 담백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여운을 즐긴다. 달콤 쌉싸름한 시나몬의 당근 케이크도 꽤나 맛이 좋다. 제주도여서인지 휴가 중이어서 인지 제주도에서 먹는 아메리카노가 쓰지 않다. 달콤하게 느껴지는 아메리카노의 포근한 향에 취해서 오늘 하루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