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와 맛집들/▶▷ 맛집과 구매정보들

스피아민트 껌맛이 나는 스피아민트 편의점맥주 리뷰

by vvkgkg%,$# 2021. 12. 5.
728x90

스피아민트 껌은 어릴 때 즐겨 씹던 껌이다. 특히나 식당이나 짜장면을 시키면 입가심으로 주곤 했던 스파이 민트 껌. 이 껌을 맥주 맛으로 담아낸 스피아민트 맥주가 편의점에 나왔다.

 

아래 팁 클릭▽▽▽▽▽

 

 

 


스피아민트 맥주

후라보노, 스피아민트 롯데 롯데 껌 하는 광고가 귓가에 맴돈다. 스피아민트 맥주는 그렇게 탄생했다. 롯데와 더쎄를라잇브루잉의 합작으로 스피아민트 수제 맥주가 탄생한 것이다. 맛은 당연히 스피아민트의 원액을 담아 껌 맛을 최대한 구현하였다.

 


스피아민트-맥주
스피아민트-맥주

스피아민트 맥주 디자인과 도수

스피아민트 맥주의 도수는 4.5도로 적당한 맥주의 도수이다. 디자인은 스피아민트 껌의 흰색 디자인을 그대로 담아 하얀색 바탕에 스파아민트 껌임을 강조하는 디자인을 새겨 넣었다. 내 또래라면 다들 신기해하면서 살법한 맥주인 스피아민트 맥주 이제 맛을 보도록 하겠다.

 

아래 팁 클릭▽▽▽▽▽

 

 


스피아민트-맥주
스피아민트-맥주

스피아민트 맥주 맛

맥주는 금빛의 맥주와 찰진 거품의 풍미를 풍긴다. 맥주의 향에서도 약간의 스피아민트 향이 느껴지면서 신기하고 재미있었다. 맥주의 맛은 정말 놀라울 정도로 은은하게 스피아민트의 맛이 퍼지는데 전혀 거부감이 없었다. 

신선한 맥주에 상쾌한 과일향의 스피아민트가 섞이니 맥주의 청량감이 좀 더 올라가고 껌과 맥주를 같이 먹는듯한 재미도 느껴지는 맥주였다. 살짝 달달함이 느껴지면서 말끔한 풍미를 자랑하는 스피아민트 맥주 기회가 된다면 오늘이라도 편의점에 달려가 보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