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두루치기 혹은 돼지김치 구이라면 항상 시켜 먹는 곳이 있다. 바로 인계동 정통집이다.
인계동 정통집 위치는?
인계동 정통집 위치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66번 길 48-17 1층에 있다. 수원시청역 9번 출구로 400m 거리이다.
인계동 정통집 운영시간 및 주차는?
인계동 정통집은 4시에 열어서 12시까지 운영하며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에 하면 된다.
인계동 정통집 메뉴는?
- 돼지김치구이 소 23,000원
- 돼지김치구이 중 28,000원
- 돼지김치구이 대 33,000원
- 꽃껍데기 7,000원
- 특미볶음밥 2,000원
배달은 양도 푸짐하다.
가게에서 먹을 수 있는 시간이 지나서 배달을 시켰다. 따끈따끈하게 돼지김치구이 소자가 배달을 왔다. 별도로 콘슬로우 깻잎, 마늘, 마요네즈까지 반찬들을 가득 담아주셨다. 이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는데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다.
돼지고기와 김치구이를 깻잎에 얹어서 옥수수콘을 얹고 그 위에 마요네즈를 듬뿍 얹고 마늘을 얹어서 먹으면 완전 꿀맛이다. 무쌈을 추가해서 먹어도 아삭하니 정말 맛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적당히 고기와 김치를 남겨서 옥수수콘과 같이 밥을 볶으면 진짜 맛있는 볶음밥이 완성된다.
푸짐하고 넉넉한 인심이다.
깻잎만 조금 더 넣어 달라고 했을 뿐인데. 엄청 푸짐하게 콘샐러드랑 깻잎 마늘 가득 넣어주셨다. 정말 사장님의 인심과 넉넉함이 내배를 부르게 하고 너무 기분이 좋았다. 남은 깻잎은 볶음밥에 싸 먹었다.
볶음밥 정말 맛있다.
집에서 해 먹는 볶음밥은 우선 돼지고기와 김치를 잘게 자르고 국물을 붓는다. 참기름을 좀 추가하여 밥과 볶다가 옥수수콘과 남은 마늘을 넣고 고추장을 살짝 첨가하여 비벼준다. 고슬고슬하게 익어갈 때쯤 김가루를 뿌리고 체다치즈를 얹으면 완성이 된다.
정통집은 푸짐하고 맛있다!
볶음밥 정말 끝내주게 맛있다. 체다치즈까지 더하니 정말로 꿀맛이다.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 요즘 같은 날씨에 돼지고기가 생각난다면 돼지김치구이에 술 한잔 어떨지 추천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