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와 맛집들/▶▷ 맛집과 구매정보들

갈치조림이 끝내주게 맛있는 제주도 아맛나 식당

by vvkgkg%,$# 2021. 12. 28.
728x90

가성비가 뛰어난 거품뺸 가격의 갈치조림을 먹어보고 싶다면 제주도 아맛나 식당을 추천한다. 제주 도민 맛집으로 여행객에게는 아직 잘 모르는 괜찮은 맛집이다.

 

아래 클릭▽▽▽▽

 


제주도 아맛나식당 위치

제주도 아맛나식당은 제주 제주시 다랑곶길 19에 있는데 바로 옆에 GS25 편의점이 있다. 

 

 

제주도 아맛나식당 영업시간 및 주차

제주도 아맛나식당은 매일 9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 제주 공항 가기 전에 아침식사로도 충분히 가능한 시간이니 아침식사로도 추천한다.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골목길에 주차해야 한다.

 

제주도-아맛나식당
제주도-아맛나식당

 

제주도 아맛나 식당 메뉴

주력 메뉴는 갈치조림으로 규모는 작지만 사장님의 후한 인심으로 거품밴 가격과 맛에 놀라는 맛집이다. 주는 대로 정식은 정말 그날 주고 싶은 메뉴로 정식을 해주시는데 할머니 집에 놀러 갔을 때 나오는 푸짐한 밥상이라 기대할만하다.

  • 주는 대로 정식 7,000원
  • 갈치조림 대 45,000원
  • 해물뚝배기 10,000원
  • 성게 미여 역국 10,000원
  • 전복죽 10,000원

 

아래 클릭▽▽▽▽

 

제주도-아맛나식당제주도-아맛나식당
제주도-아맛나식당

 

아맛나 식당 밑반찬

아맛나 식당에서 갈치조림을 주문했다. 주문하자마자 밑반찬으로 나오는 고갈비 구이와 각종 제주도 반찬들에 놀랬다. 이 정도면 백반집보다 후한 반찬들이다. 고소하고 담백한 고갈비가 밥을 자꾸 당기게 만든다. 멸치볶음 콩나물무침 젓겉이도 뛰어난 밥반찬이다. 총각무는 먹자마자 아이스크림인가 할 정도로 시원하고 아삭함에 놀랬다.

 

제주도-아맛나식당
제주도-아맛나식당

 

아맛나 식당 갈치조림

아맛나 식당의 갈치조림이다. 대자를 시켰는데 양이 엄청나게 많다. 간도 너무 잘베어 있고 조림양념이 밥을 부르는 맛이다. 포슬포슬하게 익은 감자는 너무 부드럽고 담백하다. 무는 보약이라고 했던가 정말 맛있다 보드럽게 뭉그러지는 무에 밥을 얹어서 갈치조림 살코기와 먹으니 가히 꿀맛이다.

 

제주도-아맛나식당제주도-아맛나식당
제주도-아맛나식당

 

아맛나식당 아맛나!

김치에 쌀밥, 조림에 쌀밥, 굴젓에 쌀밥, 고갈비에 쌀밥, 각종 김치류에 쌀밥, 밑반찬에 쌀밥. 정말 밥도둑들이 밥상 위에 펼쳐져 있다. 한 세 그릇 먹은 것 같다. 평소에 한그릇정도만 먹는데 진짜 개눈감추듯 한 일주일 굶은사람처럼 밥을 먹은것 같다. 다이어트 준비 중인 사람들에게는 절대 비추이다. 정말 밥을 불러일으키는 반찬들 투성이기에 이 집을 다이어트가 힘든 맛집으로 지정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