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는 정말 가볍고 편한 신발로 슬리퍼보다 더 편하다. 일상생활을 하거나 회사에서도 슬리퍼 대신 크록스를 시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 크록스를 이렇게 자주 신을 경우 가끔씩 세척을 할 필요가 있는데 크록스 세척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물로 깨끗하게 헹구기!
물로 크록스를 깨끗하게 행군다. 뜨거운 물은 고무 소재에 변형이 올 수 있으므로 물로만 천천히 헹구도록 한다. 물로 천천히 헹구면서 가벼운 때는 날아가고 추가적인 세척이 필요한 곳을 확인할 수 있다.
세제와 함께 크록스 담구기!
넓은 대야에 따뜻한 물과 순한 세제를 섞는다. 순한 세제를 사용하는 이유는 고무가 벗겨지거나 변형이 오는 것을 막기 위해 순한 세제를 넣는다. 순한 세제가 없는 경우에는 매우 소량을 넣어서 물에 섞는다. 대야가 없다면 세면대를 막아서 사용해도 좋다. 5~10분 정도 크록스를 담가 둔다.
크록스 문지르기
크록스를 솔이나 걸레를 이용하여 살살 문지른다. 어느 정도 때가 불려진 크록스는 가벼운 솔질이나 걸레질에도 쉽게 때가 벗겨진다. 좁은 공간은 칫솔을 통하여 잘 문질러 준다.
아래 사진 클릭▼▼▼▼▼
클리너 매직 제품을 사용하자!
찌든 때는 유명 브랜드의 매직 이레이저 또는 유사 제품을 사용한다. 크록스의 때나 잔여물이 제거되지 않을 때는 신발 클리너와 같은 제품을 사용한다. 이런 제품들은 간단히 휴대하면서도 세척이 가능하다. 아래 글씨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신발 클리너 글씨 클릭>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