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멕시코 요리가 당기는 날 꼭 가는 올라메히꼬를 방문했다.
올라메히꼬 위치는?
올라메히꼬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23번 길 59에 있다.
올라메히꼬 운영시간 및 주차는?
올라메히꼬는 매일 12시에 오픈하여 21시까지 운영한다.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이다. 15시 30분부터 17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주차는 따로 없으며 도서관 주차장이나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올라메히꼬 메뉴는?
- 멕시칸프라이즈 10,500원
- 까르니타스 타코 8,000원
- 초리소 타코 8,000원
- 새우 타코 8,600원
- 콘버터치즈퀘사디아 9,000원
- 카르니타스 엔칠라다 14,000원
나초 서비스와 함께 마시는 시원한 맥주.
서비스로 나초가 나오는데 바로 맥주를 시키도록 만드는 맛이다. 정말 맛있는 스마일 소스와 애피타이저 나초에 맥주를 한잔하니 멕시코에 온 것처럼 정말 바삭하고 꿀 떨어지는 맛이다. 고수의 향에 소스에서부터 느껴지는데 너무 좋다.
퀘사디아와 치즈 고수의 향연!
퀘사디아와 멕시칸 프라이즈가 나왔다. 진한 치즈와 고수의 향이 멕시코 요리의 진수를 보여준다. 앙 하고 베어 물었을때 입안에 흘러나오는 멕시코 소스와 치즈 그리고 바삭한 식감이 정말 좋다. 고수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중독되는 맛이다.
파스타와 초리소까지 완벽!
파스타는 정말 양이 꽤찮다. 고수도 듬뿍 들어가고 올리브와 할라피뇨를 같이 곁들이니 정말 맛있다. 실내의 멋진 멕시코 인테리어와 멕시코의 훌륭한 맛까지 더해지니 기분이 너무 좋았다. 시원한 맥주까지 오늘은 완벽한 멕시코 여행을 다녀온 것 같다.
맛있는 타코와 맥주 그리고 나쵸가 떙긴다면 행궁동 올라메히꼬로 당장 달려가 보자. 그곳에 맛있는 멕시코 소스와 고수와 치즈가 가득 들어간 맛있는 멕시코 요리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댓글